회사소개

Leading company of Advanced materials & fine chemical

윤리경영

2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

 

3(고객의 존중)

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,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,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.

 

4(고객에 대한 가치의 창조)

①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.

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조한다.

 

5(고객에 대한 가치의 제공)

①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